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by Dreamsmith 2020. 3. 27.
반응형

남자친구는 나와 가까운 관계인 만큼, 꿈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인물일 것입니다. 꿈에서 남자친구는 현실과는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실제와는 다른 행동들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경우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게 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을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꿈에서 남자친구가 어떻게 등장하는지,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서 여러가지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 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는 꿈
남자친구가 나를 더 사랑해주길 바라는 마음이 표현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나에 대한 관심이 떨어졌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소극적으로 있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남자친구와 대화하고 행동하는 것이 더 큰 도움이 됩니다.

▶남자친구의 부모님을 만나는 꿈
남자친구와의 애정이 더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로의 더 깊어진 애정을 확인하게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나지 오래된 관계의 경우에는 프러포즈와 같은 일이 곳 생길수도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통화하는 꿈, 전화하는 꿈
남자친구와의 통화는 새로운 소식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는 것은 놀랄만한 새로운 소식을 듣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가 슬프게 우는 꿈
남자친구와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간의 애정관계에서 다툼이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노래하는 꿈
남자친구와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소한 다툼이 발단이 되어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므로 서로 배려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남자친구가 죽는 꿈
남자친구가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이 잘 풀리고,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행운도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노는 꿈, 데이트 하는 꿈
하는 일이 잘 되고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간절하게 원했던 기회를 얻게 되고, 사업이나 직장내의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전 남친이 찾아오는 꿈
완성하지 못한 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사업내에 문제가 있지 않은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목욕하는 꿈
남자친구와 애정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일이 생기고, 서로의 믿음과 사랑이 더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다른 여자와 자는 꿈
애정문제가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언행에 신경써야 하며,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 마음을 터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음식을 먹는 꿈
서로 힘을 합쳐서 어려움을 극복할 것을 상징합니다. 둘의 상황에 다가오는 어려움을 서로의 도움으로 극복하게 됩니다.

▶남자친구에게 맞는 꿈, 남자친구가 때리는 꿈, 폭행하는 꿈
내가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누군가로부터 혼나거나 질책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매사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보석을 줍는 꿈, 돈을 줍는 꿈
남자친구와 좋은 결실을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의 결실로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옛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꿈
잊었던 묵은 일들이 드디어 해결될 꿈입니다.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드디어 해결되어 홀가분해질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
애인의 애정을 더 원하는 마음이 드러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나에게 더 관심을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는 상태이므로, 보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남자친구의 행동을 이끌어 낼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이별하는 꿈
둘의 사랑이 더 깊어지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연인과의 이별은 애정이 더 깊어짐을 상징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꿈, 이별당하는 꿈
내가 남자친구의 관심을 더 바라고싶어하는 상태가 표출된 꿈입니다. 꿈에서 이별을 당하는 것은 그 사람의 호감과 애정을 다 받고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극적으로 바라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더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옛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
현실에서의 답답함을 해결하고싶은 욕망이 들어난 꿈입니다. 현재 상태에서 벗어나고싶어하는 마음이 있으나 섯부른 행동은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죽는 꿈
남자친구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직장 내에서 승승장구하게되며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아직 구직중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하는 꿈
내 주변의 문제들이 점차 풀려서 좋은 쪽으로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양다리 걸리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두가지 모두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실제로 남자친구가 외도를 하는 경우도 있으며,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 뽀뽀하는 꿈
오랬동안 바래왔던 일이 드디어 이뤄지고 성과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고 행복한 일이 찾아오게 됩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집 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정에 우환이 들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남자친구가 프러포즈, 프로포즈, 청혼 하는 꿈
이 꿈은 남자친구와 더 깊은 관계로 접어들었음이 무의식적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관계를 갖는 꿈, 전남친과 섹스를 하는 꿈
자신이 했다가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중단됬던 일이 다시 진행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어려움을 겪고있는 일들이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