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귀신 꿈, 귀신이 나오는 꿈 꿈해몽 총정리

by Dreamsmith 2020. 4. 10.
반응형

귀신이 나오는 꿈은 보통 무서운 꿈이 많아, 잠에서 깨서도 꿈이 잘 기억나고 선명하게 남아있는 경우가 많죠. 귀신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지만, 강하게 인식되는 만큼 큰 의미를 지니는 경우도 많고, 꿈을 꾼 사람에게 어떤 메시지를 던져 주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귀신 꿈은 어떤 귀신이 등장하는지, 귀신이 어떤 행동이나 말을 하였는지, 내가 어떻게 느끼고 반응했는지에 따라서 해몽이 아주 다양하게 갈리게 되는데요,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귀신이 등장하는 각종 꿈의 해몽을 모아봤습니다.

목차

     


    귀신이 이상하게 웃는 꿈, 괴상하게 웃는 꿈, 비웃는 꿈

    뜻하지 않은 갑작스러운 일로 질병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실수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귀신과 마주 보고 앉아있는 꿈, 마주 보고 앉는 꿈, 귀신보는 꿈

    안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일에 힘을 써서 노력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진행 중인 일들을 돌아보고 자신의 에너지를 무의미한 곳에 낭비하고 있지 않은지 돌이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승사자와 계속 걸어가는 꿈

    내가 한 안 좋은 행동으로 처벌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예전에 안 좋은 행동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이 꿈은 건강에 안 좋은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몸을 다치거나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반응형

    귀신을 쫓아내는 꿈, 퇴마 꿈, 귀신 퇴치 꿈

    꿈에서 귀신을 퇴치하거나 퇴마 하는 행위는 액운을 쫓아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갖고 있던 어려움, 고난, 문제들이 해결되고 앞으로 순탄한 일이 펼쳐질 것을 의미합니다.

    귀신에게 맞는 꿈

    귀신에게 맞는 꿈은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질병에 걸려 고생을 하거나, 사고등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아기 귀신 꿈, 아기귀신이 나타나는 꿈

    꿈에서 아기 귀신이 나타나는 것은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문제로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겨 다툼으로 켜질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메시지도 있습니다.

    반응형

    죽은 사람, 귀신과 이야기하는 꿈, 귀신과 대화하는 꿈

    죽은 사람이나 귀산과 대화하는 꿈은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몸을 다칠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도깨비가 보석, 금은보화, 재산을 나타나는 꿈

    꿈에서 도깨비가 보석이나 금은보화등을 주는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큰 재물과 행운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귀신이 나를 도와주는 꿈

    꿈에서 귀신에게 도움을 받는 것은, 나와 멀어졌던 사람과 다시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갈등이 해결되거나 사이가 나빠졌던 사람과 화해를 하게 됩니다.

    내가 귀신이 되는 꿈

    하고 있는 일에서 경쟁상대를 이기고 내가 앞서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서 승승장구하게 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는 것을 의마하기도 합니다. 학생의 경우 좋은 성적을 얻거나 합격하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귀신 들리는 꿈, 내가 귀신 들리는 꿈, 귀신이 내게 들어오는 꿈

    자신이 갖고 있는 잠재력이 발현되어서 큰 일에 도전해 성공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노력해 온 일들의 성과를 보게 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게 됩니다.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해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길에서 귀신을 만나게 되는 꿈. 걷다가 귀신을 만나는 꿈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정함을 의미합니다. 우울한 마음과 번민, 두려움이 커지지 않도록 심적인건강을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집에 귀신이 들어온 꿈, 집에서 귀신을 보는 꿈

    집 안에 우환이나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귀신을 봉인하는 꿈

    꿈에서 귀신은 액운, 불행 등 안 좋은 일들로 상징됩니다. 꿈에서 귀신을 봉인하게 되면 그동안의 문젯거리, 걱정거리들이 해결되고 앞으로 순탄한 일이 펼쳐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귀신에게 쫓기는 꿈

    이 꿈에서 귀신은 질병이나 우환을 상징합니다. 질병이나 어려움 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귀신과 싸워서 자신이 이기는 꿈, 귀신과 싸워서 내가 이기는 꿈

    이 꿈에서 싸움의 대상이 되는 귀신은 질병이나 걱정거리로 상징됩니다. 귀신과 싸워서 내가 이기게 되는 꿈은 질병이 치유되거나, 걱정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할머니 귀신 꿈

    꿈에서 나타나는 할머니 귀신은 그 귀신이 나에게 어떻게 비치냐에 따라서 극과 극의 의미를 띱니다. 아주 공포스러운 할머니 귀신인 경우에는 아주 큰 액운이 붙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친할머니나, 친근한 할머니 귀신의 경우에는 뜻밖의 행운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는 꿈

    집 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법적인 분쟁이나 이웃과의 갈등 등 불길한 일을 암시합니다.

    귀신이 만지는 꿈, 꿈에서 귀신이 나를 만지는 꿈

    귀신은 질병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귀신이 나를 만지게 되면 귀신이 나를 만진 부위를 다치거나 질병에 걸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화장실 귀신 꿈, 화장실에서 귀신이 나타나는 꿈

    예기치 못한 큰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과 성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목을 메어 죽은 귀신이 나오는 꿈

    뜻하지 않은 누명을 쓰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귀신으로 변하는 꿈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고, 재물운과 인기를 얻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친구가 귀신으로 나타나는 꿈

    귀신으로 나타나는 친구와 갈등, 오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물귀신이 나타나 나를 덮치는 꿈, 나를 공격하는 꿈

    물귀신은 속임수, 배신, 유혹 등을 상징합니다. 누군가에게 속거나 배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방안에 귀신이 들어오는 꿈

    내게 큰 우한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하는 사업이나 직장, 인간관계가 잘 안 풀리고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귀신 들리는 꿈, 빙의되는 꿈

    꿈에서 귀신에 들리거나 빙의가 되는 것은 건강에 안 좋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몸을 다치게 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습니다. 몸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퇴마 하는 꿈

    귀신을 쫓아내고 퇴마를 진행하는 꿈은,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을 극복하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며, 승승장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지위가 높아지게 됩니다

    가족 귀신 꿈, 가족 귀신을 만나는 꿈

    꿈에서 가족이 귀신으로 등장하는 꿈은 예기치 못한 행운으로 복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목돈이 생기게 되거나, 로또 당첨과 같은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