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어머니 꿈, 엄마 나타나는 꿈 해몽 꿈해석 총정리

by Dreamsmith 2020. 3. 19.
반응형

간혹 꿈에 어머니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머니가 이미 돌아가신 경우에는 이러한 꿈은 더 기억에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에는 소식을 전해주거나 경고를 해주기 위해서 라는 해석이 많은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꿈에서 돌아가신어머니, 혹은 떨어져 지내는 엄마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석해애햐는지 꿈해몽을 모아봤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집안에 아주 큰 복이 찾아오고, 일신생의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입니다. 어머니가 좋은 소식을 전해주기 위해서 꿈에서 찾아와 하는 일에 성과를 주고자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엄마가 나에게 밥을 해주는 꿈
인간관계에서의 문제나, 애정 결핍의 문제를 말하는 꿈입니다. 남들과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등의 행동이 필요합니다.

▶엄마가 말 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는 꿈
새로운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기회가 생깁니다. 기혼자의 경우에는 바람을 의미하기도 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낯선 남성이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어머니가 외도를 하는 꿈
일신상에 갈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주로 인간관계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되는데, 도덕적인 잣대로 고민을 하게됩니다.

▶엄마에게 혼나는 꿈, 맞는 꿈
어머니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재물복이 찾아옵니다.

▶아는 사람의 엄마,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잘 진행되어 큰 성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준비한 시험에서 합격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 승진하게 됩니다.

▶엄마가 립스틱을 진하게 바르고 나타난 꿈
어머니의 일신상에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다시 살나나는 꿈
생각지 못한 일로 고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하고있는 일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합니다. 특히 대인관계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서셔 내가 슬프게 우는 꿈
내가 하고있는 일이 아주 잘 풀려서 대박이 날 것을 의마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엄마 눈에 상처가 난 꿈
신변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로 대인관계와 관련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합니다.

▶어머니가 뱀을 먹는 꿈
엄마에게 심리적 갈등을 일으키는 문제가 닥치게 됩니다. 아주 복잡한 일거리로 머리아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엄마가 아픈 꿈, 어머니가 편찮으신 꿈
어머니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는 경고입니다. 부상이나 사고에 조심하여야하며, 질병에 들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이 꿈은 집 안에서 가족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간에서 속깊은 대화가 필요합니다.

▶어머니가 나에게 금전을 주는 꿈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될 신호입니다. 큰 목돈이 갑자기 생기는 횡재를 할 수 있습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와 다투는 꿈
손 윗사람과 다툼이 발생하어 나에게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마의 젖을 먹는 꿈
가족간의 우애가 깊어집니다. 가정에 화목한일이 생기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게 됩니다.

▶지인의 엄마가 돌아가신 꿈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고있는 사업이 잘 풀리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됩니다.

▶엄마를 업는 꿈, 어머니를 업는 꿈
주변인들의 선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껴안는 꿈
내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병이 있는 경우는 지병이 매우 크게 호전될 수 있습니다.

▶가족중 한명이 어머니를 때리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어머니를 구타하는 꿈은 가족감의 화목이 증가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가족간의 구타는 그 사람에 대한 호감과 애정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엄마가 다리를 다치는 꿈
어머니의 건강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경고입니다. 부상이나 사고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시어머니가 나타나는 꿈
시어머니가 밥을 주는 경우에는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내에서 큰 성공을 얻어 승진을 하거나, 사업에 대박이 날 수 있습니다. 시어머니가 돈을 주는 경우에는 뜻밖의 일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가 죽는 꿈, 엄마가 사망하는 꿈
이 꿈은 내 일신상의 일이 다 잘 풀리며 가정내에 복이 들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