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 꿈, 불과 관련된 꿈 해몽 총정리

by Dreamsmith 2020. 4. 24.
반응형

지난밤 혹시 불이나는 꿈울 꾸셨나요? 집이타거나 물건이 타거나, 혹은 화상을 입는 등 불이 나오는 꿈은 두려운 감정을 자극하여 아침에도 그 여운이 많이 남아있는채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공포감과 다르게 꿈에서의 불은 성공이나 행운, 열정 등 긍정적인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의 불은 어떤방식으로 불이 발생하고, 어디에 불생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많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꿈에서 불이 나는 경우와 관련된 꿈해몽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불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주변 사람으로부터 신임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가정이나 회사에서 발생한 사건에서 자신의 기지를 발휘할 기회가 오게 됩니다.

▶ 학교에 불이 나는 꿈
지적 활동으로 인해서 큰 성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생의 경우 학업 성적이 향상되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 소화기로 불 끄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안좋은 일로 재물이 빠져나오게되거나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번개가 떨어져서 집에 불이 붙는 꿈
운수가 대통해서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 이웃 집에 불이 나는 꿈
불이나는 이웃에 좋은 행운이 따를 것을 의미합니다.

▶옷이 불타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합니다. 집안에 재물복이나 혼담,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집이 불에 활활 타는 꿈
꿈에서 집이 타는 것은 내 지지 기반이 되는 직장이나 사업이 잘 풀릴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며, 학생의 경우에는 성적이 오를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불이 번지는 꿈, 불이 여기저기 옮겨붙는 꿈
그동한 내가 해왔던 일의 성과들이 빛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 불을 끄는 꿈, 불이 사그라드는 꿈
내가 하고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예상지못한 사고나 재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 건물에 불이 나는 꿈, 건물 화재 꿈
내가 속한 조직이나 단체에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불을 끄는 꿈
큰 산불을 끄는 꿈은 불을 끄는데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에 따라서 길흉이 달라집니다. 불을 끄는데 살피했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불을 껐다면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 배에 불이 붙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소원을 성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장작불을 피누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을 물로 끄는 꿈
재산 손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을 많이 부을스록 재산 손실의 크기가 커짐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내 몸이 불타는 꿈
내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추진중인 사업이 잘 해결되며, 재물, 명에 등 출세와 관련된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 잔디에 불이 번지는 꿈
그동안 바래왔던 소망이 이뤄질 것을 의미합니다. 취직이나 합격, 사업번창과 같은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 화재로 인해서 화상을 입는 꿈
무언가 기념할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길반흉으로 풀이되는 꿈으로 좋은일이 생길수도, 부정적인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불이 안꺼지는 꿈
큰 행운이 찾아와 성공가도를 달리게 될 징조입니다. 학업, 사업, 일 등 모든 면에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불이 소나 말같은 가축을 태우는 꿈
질병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사고로 부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사람이 불에 타죽은 꿈
많은 재물과 행운이 생깁니다. 가업이 융성하고 금전과 화목이 따르게 됩니다.

▶불에서 도망치는 꿈
직장 내에서 안좋은 일이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 몸에 불이 붙는 꿈, 다른 사람이 불타는 꿈
주변 조건들이 나에게 유리하게 바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하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화장실에서 불나는 꿈
화장실에서 나는 불은 다른 불보다도 재물운과 크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복권 당첨과 같은 예상밖의 행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 가스렌지 불 끄는 꿈
재물이 빠져나갈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는 하던 일이 중단되거나 사업의 실패, 건강의 악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길몽으로 만사가 다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 가스렌지에서 불나는 꿈
운수대통으로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내 상황이 급변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하고있는 일이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다시 성공할 기회가 오게 됩니다.

▶집이 다 타버리고 재만 남아있는 꿈
돌발적인 일로 재물이나 명예를 잃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조상의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무덤에 불이 붙은 꿈
가족 구성원 중 한명의 건강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부상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 아궁이에 불 피우는 꿈
내가 해왔던 노력이 큰 결실을 얻게 됩니다.

▶집에 난 불을 소방차가 끄는 꿈
우리 가정에 들어와야 할 재물운을 방해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불이야 불이야 외치는 꿈
이는 남의 성공을 부러워하고 있는 내 모습이 발현된 꿈이라고 합니다.

▶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가 타는 꿈
큰 행운과 재물운이 우리 가정에 다가오게 됩니다. 뜻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부동산 가격의 행운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진행중인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내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 핸드폰이 불타는 꿈, 휴대폰, 스마트폰이 불나는 꿈
뜻하지 못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거나, 귀인이나 오래된 친구로부터 연락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