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을 나는 꿈 해몽 총정리

by Dreamsmith 2023. 1. 15.
반응형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하는 일이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 하늘을 나는 방법, 상황에 따라서 다른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하늘을 나는 꿈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자세한 상황에 따라서 의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 나는 꿈 해몽 정리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기본적으로 소원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의 경우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인은 승진, 사업가는 하고 있는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출세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 내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됩니다

▶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해결되고, 재물복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함께 날아다니는 꿈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는 일에서 성과를 보게 됩니다

▶친구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주변 사람의 조력으로 큰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 변신해서 하늘을 나는 꿈
권력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한 새로 변하는 만큼 큰 권을 갖게 됨을 암시합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입신양명하고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운 행운 등이 다르고 횡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겨드랑이에 날개가 생겨서 하늘을 나는 꿈
관운이 들어와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관료로서 성장하거나, 공적을 중요한 일을 하게 됩니다

▶연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길한 기운이 끝없이 올라가, 금전적인 풍요로움을 얻게 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내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승진 또는 사업적 성공이 됨을 의미합니다

▶새를 타고 나는 꿈
배우자나 이상형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결혼을 한 경우 관계가 더욱 깊어짐을 의미합니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남의 도움으로 중요한 일을 해결하게 됩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꿈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노력한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됩니다

▶헬리콥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이뤄지게 됩니다

▶하늘 높게 나는 꿈
아주 큰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못한 재물운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우산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뜻밖의 기회를 얻기 되어 명예를 높일 일을 하게 됩니다

▶날아다니다가 갑자기 떨어지는 꿈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노력이 헛수고일 수 있습니

▶바람을 타고 날아가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을 얻게 되거나, 우연한 기회를 얻게 되어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고래가 하늘을 나는 꿈
큰 권력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에 명예와 재물이 따르게 됩니다

▶천사와 하늘을 나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연인을 사귀게 되거나, 기존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몸이 떠오르는 꿈
간절히 바라는 일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중에 떠다니는 꿈
하는 일이 모두 잘 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집이 공중에 뜨는 꿈
집에 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며, 하는 일에 성공을 얻게 됩니다

▶활강하는 꿈, 공중에서 떨어지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실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비가 되어 공중을 나는 꿈
하는 일에서 노력한 만큼의 성공을 얻기 힘듭니다

▶저공비행을 하는 꿈, 낮게 나는 
내 컨디션이 좋지 않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음을 말합니다

▶공중을 걷는 꿈, 공중부양하는 꿈, 몸이 오르는 꿈
출세하고 권력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고기가 하늘을 나는 꿈
안된다고 생각했던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기가 낮게 나는 꿈
하는 일에 위험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배가 하늘을 나는 꿈
사업이나 학업에서 큰 성취를 얻게 됩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빠르게 나는 꿈
하는 일에서 거침없이 성공을 하고, 큰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됩니다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명예가 크게 드높아지는 일이 생깁니다

▶바다 위를 나는 꿈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고, 유명세를 떨치게 됩니다

▶하늘을 날아 도망치는 꿈
현재 생활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